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가족과 함께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기 - 마지막 대사 본문

영화

가족과 함께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기 - 마지막 대사

FireAngel 2019. 4. 25. 01:27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기안녕하세요. 루카스입니다. 

드디어 오늘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게 되었어요. 아이들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워낙 재미있게 봐서 처음에는 예매를 못했지만 다음날 새벽에 추가 관들이 열려 얼른 예매했었어요. 

3시간 상영이여서 영화 시작전에 가족 모두 화장실을 들렸지만, 7살된 아들은 3번 마렵다고 해서 실례가 좀 되긴 했지만 음료수 컵에 누게했어요. 맨 가장자리여서 가능했었는데 좀 미안하긴 했어요. 다른 영화와 다르게 사람들이 여러번 나갔다 들어오더라구요. 

장시간 상영하는 영화를 끝까지 참고 본 아이들이 대견해요. 토르가 변한 모습을 보고 어찌나 크게 웃던지. ^0^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있게 보았다면 이번 엔드게임은 우주 생명의 반이 사라져버린 후에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영화 앞 부분은 다소 릴랙스한 느낌이예요. 하지만 중간 중간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 그렇게 지루하지만은 않았어요. 

캡틴마블이 큰 역할을 할 줄 알았는데 큰 역할을 할 어벤져스를 데려오는 정도. ^0^ 스포는 삼가할께요. 우주 생명의 반이 사라진 후에 스토리를 어떻게 이어나갈까 했는데 나름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엔드게임이여서 어벤져스가 이제 완전히 끝나나 싶었는데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거 였어요. 배우들도 너무 우려먹어서 교체할 사람들은 교체되야죠. 근데 그 인물이 참 매력적인 배우였는데.. 쩝 누가 그 뒤를 이을지..

아이들 때문에 바로 나왔는데 쿠키 영상은 이번에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영화 마지막 대사를 맞추는 이벤트가 있는데 저는 마지막에 누구 대사를 말하는 건지 모르겠더라구요. 마지막 장면에서는 대사가 없었던거 같기도 하고, 이놈에 붕어 기억력. ^0^ 와이프가 알려줬어요. 

 

"그얘긴안할래"

스케일은 정말 짱인거 같아요. 전편 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역대급 영화인것 만큼은 확실해요. 다만 3시간 상영이나 영화 시작 전에 화장실은 필수, 상영 시간 동안 물이나 음료수는 최대한 적게 먹는게 좋을 거 같아요. 상영 중에 화장실에 가게 되면 이야기의 흐름이 끊기거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