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포켓몬고] 2월 커뮤니티 데이 맘모꾸리 진화 후기 본문

포켓몬고/팁 또는 노하우

[포켓몬고] 2월 커뮤니티 데이 맘모꾸리 진화 후기

FireAngel 2019. 2. 17. 22:21


[포켓몬고] 맘모꾸리 - 원시의 힘

[포켓몬고] 트레이너 배틀 기술 업데이트 (원시의힘)


안녕하세요. 루카스입니다. 


오늘 커뮤니티 데이가 있는 날이예요. 


아침에 일어나서 신오의 돌을 얻기 위해 트레이이너 배틀을 진행했어요. 확률로 주는게 아니고 무조건 주더라구요. 혹시 커뮤니티데이를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오늘 받을 수 있는 신오의 돌은 배틀만 하면 무조건 10개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결국 커뮤니티 데이날에 총 10개의 신오의 돌을 배틀만 진행하면 무조건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렇게 잘 안 나오던 신오의 돌을 이렇게 쉽게 주다니!! 부계정까지 10개의 신오의 돌을 모두 받았어요. 


12시가 지나니 꾸꾸리들이 여기 저기서 보이더라구요. 3시간동안 진행하니 시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CP가 높은 녀석들만 잡으려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생각보다 이로치들이 많이 나왔어요. 


어느 정도 꾸꾸리들을 포획하고 나서 포켓몬 플러스를 연동해서 자동 포획을 해 놓은 상태에서 이동해 가면서 교환하기 시작했어요. 30마리 정도하니 1마리 반짝반짝이 나왔어요. 더 교환을 하고 싶었지만 부 계정도 꾸꾸리를 잡아야해서 원시 기술을 가진 맘모꾸리는 한마리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나머지 꾸꾸리들은 얼음 타입으로 사용하기 위해 킵해두었어요. 

오늘 포획한 꾸꾸리들과 반짝반짝 맘모꾸리를 소개해요. 날씨가 추워서 포켓몬고하기가 쉽지 많은 않았지만 그나마 포켓몬고 플러스가 있어서 다행이예요. 이녀석을 안 후부터는 왠만하면 손으로 잡지 않게 되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