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후기 본문

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 후기

FireAngel 2020. 4. 5. 00:00

안녕하세요. 루카스입니다. 

 

작년에 포켓몬고을 빠져 허우적거리다 접고, 한동안 게임은 바둑 정도만 하다가 다시 라이즈오브킹덤즈에 푹 빠져 게임을 한지 144일이 지나가고 있어요. 

 

포켓몬고도 재미있게 했지만 라이즈 오브 킹덤즈 정말 강추 게임입니다. 다만 무소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끈기와 인내가 필요해요. 저는 3개월까지 무과금으로 게임하다가 구글 기프트 이벤트를 시작으로 과금을 하기 시작하여 어느새 중과금이 되어 버렸어요. 처음 시작하기가 어렵지 과금하기 시작하니 아무 생각없이 하게 되네요. 

 

계정은 현재 3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부디카 영웅을 많이 추천해서 브리튼 문명을 선택했었는데 한국이나 중국 문명이 좋다고 해서 2주뒤에 한국 문명을 선택해서 키웠더니 한국이 좀 더 건물, 기술 성장 속도면에서 빠른 거 같았어요. 어느 정도 성장한 후 같은 서버에 있으면 좋을 거 같아 서버 이전을 해보려고 했더니 제한이 있더라구요. 1차 KVK가 끝나면 1579에 있는 계정을 1588로 옮길려고 하고 있어요. 

서버 로그인 일수 계정  VIP 전투력 처치
1579 144 9 천사백만대 칩십대
1588 138 10 천육백만대 삼백대
1588 74 7 육백만대 이만대

혼자가 아닌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끊임없이 진행되어서지루할 수 없는 게임이예요.

 

1차 KVK에서 참가 서버 중 1위로 시작하였고, 오쿠리 지역까지 손쉽게 가져갔지만 연합 중 한서버와의 끊임 없는 마찰로 선전 포고와 함께 전쟁을 일으킨 부분이 다른 서버 입장에서는 오만함으로 보였나봐요. 4:1 로 전쟁을 치루게 되었고, 2:1 집결도 막아내는 위용을 과시했지만 오쿠리 지역이 뚤리고 지속된 다구리에는 장사가 없더라구요. 현재는 4존으로 퇴각한 상태로 더 이상의 전쟁은 무리라고 판단되어 휴전 협정을 한 상태예요. 

 

그동안 게임을 하면서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정보와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게임하는 방법을 공유할까 해요. 초점은 무소과금 대상으로 글을 쓸까합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할께요. ^0^

Comments